본문 바로가기

[해외 빅리그의 한국 영웅들]/[미,메이저리그] 자랑스런 한국선수

이대호 홈런 동영상, 미국반응

이대호 홈런 동영상, 미국반응

이대호 홈런 동영상 아주 대박입니다. 10회말에 끝내기 역전 홈런을 떄렸습니다. 아 이대호 홈런 때문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 이대호 홈런은 의미가 아주 깊습니다.  지금까지 시애틀 마리너스 역사상 신인이 대타로 나와서 끝내기 홈런을 때린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신인, 기존선수 모두 포함해도 이대호 홈런이 3번째라고 해요!

거기다가 시애틀이 지금 메이저리그 이번 시즌 시작하고 나서 홈에서 단 한번도 승리한적이 없고, 5연패의 수렁에 빠져있던 중이었고, 10회에 간절히 한점만 내주길 바라는 상황..

그때 이대호가 투런 홈런을 때려버린 것 입니다.

높은 공이었는데 그걸 넘겨버리네요 헐.. 함께 이대호 홈런 동영상으로 보실까요.

 

일단 간단하게 이대호 홈런 동영상을 보시고, 그 아래 자세하게 반응들을 올릴게요.




이대호 홈런 동영상 캡쳐 이미지 아래 글자는 자막은 현지 미국 해설진이 이야기 하는 것 입니다.

이대호 홈런이 터진게 10회말, 2스트라이크 노볼 상황이라 더욱 극적입니다. 감독이 노리고 대타로 내보냈기 때문에 전략의 승리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이대호 홈런 좌측 깊숙한 곳으로 날아갑니다!!!”

이대호 홈런이 터진 곳은 미국 워싱턴주에 있는 시애틀 세이프코필드 입니다. 상대 팀은 추신수가 소속되어있는 텍사스 레인저스 입니다.

이대호가 때린 공은 누가 봐도 홈런을 때리기에는 힘든 공이었습니다. 상대 왼손 투수였고, 강속구 투수로 이름이 알려져있는 제이크 디크먼이었습니다.

 

으아 시원하다

이대호 홈런으로 저 멀리 넘겨버린 공이 무려 97마일짜리 공이었습니다. 한국 프로야구 기준으로 하면 156km짜리 강속구죠.. 우리나라나 일본에서는 보기 힘든 구속 입니다. 올해 메이저리그 두번째 홈런이자 팀을 구한 감동의 한방!

 

 

대호 리 베이베!!!

놀라운게 이대호가 지금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그렇게 많은 홈런들을 때렸지만, 대타 끝내기 홈런이 한번도 없었다고 합니다. 항상 중심타선 선발이었기 때문이지요.

찾아보니 한일무대에서 총 323개(한국에서 225개, 일본에서 98개)를 때렸네요 헐..

그리고 이 멋진 기록을 메이저리그에서 !! 본인도 기쁘고 팬도 기쁩니다!!

 

“이대호 홈런으로 시애틀 매리너스가 5경기 연속패배를 끊습니다!!”

 

한국에서는 선발로 나와서 3번 홈런으로 경기를 끝낸적이 있습니다.(2002년 5월에 현대 유니콘스를 상대로 마산구장에서 하나, 그때도 10회말이었지요!, 2006년 4월에 LG트윈스를 상대로 9회말에 한방, 2007년 4월에 SK와이번스에게 한방!)

 

 

“이대호의 끝내기 홈런!!”

일본에서는 2012년에 끝내기 ‘안타’를 친적이 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는 신인인데 이렇게 연패로 시무룩해져있는 팬들과 동료 선수, 감독까지 활짝 웃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기록도 있습니다. 1950년 이후로 역대 가장 나이가 많은 신인이 때린 끝내기 홈런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신인이 대타로 나와서 끝내기로 경기를 이겨준건 이대호가 시애틀에서 역대 첫번째!!

경기장에 1만5천명 정도의 팬들이 왔는데 해외에서도 이대호를 칭찬하고 난리 입니다.

 

시애틀 감독 스캇 서비스는, “시범경기에서의 이대호 모습을 봤을때는 메이저 리그의 공에 얼마나 적응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앞으로 홈런을 더 때려준다면 더없이 좋을 것 이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오 댓츠 뷰리풀!!! 동료 선수들도 엄청나게 행복해 합니다.!!! 오늘 또 져버리면 그 부담이 상당히 크기 때문이죠.

이대호 홈런 인터뷰에서는 “팀의 오연패를 끊어서 너무 기쁘고, 히어로(Hero)가 필요했는데 내가 되었다. 처음 디크먼의 공을 때린 뒤에 뛰기 바빴다, 맞았을때 홈런이라고 느꼈지만 혹시 넘어자기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ㅕㄹ심히 뛰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동료들이 맥주를 많이 부어줘서 고마웠다고^^

 

다섯 경기 연속으로 패배하던 팀을 구했다며 이대호 홈런이 터진 타이밍에 대한 찬사~